[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T절골을 뛰어넘는 ‘ㅅ절골술 개발’, 브라운성형외과 의원
수준 높은 의료서비스와 안전시스템으로 인정받고 있는 브라운성형외과 가 29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의료기술혁신(ㅅ절골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브라운 성형외과는 안전 마취 시스템운영, 마취과 전문의 상주로 고객안전에 만전을 기하며, 수술 후 24시간 안심상담, 사후관리 시스템으로 1:1 관리를 통해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국내 성형외과 최초로 원장단 전원이 심폐 소생 이수증 (KALS Provider)을 취득, 신뢰성을 더하고 있다.

의료기술혁신부문의 대상을 차지한 [ㅅ절골술]은 브라운성형외과 김태규원장이 직접 개발한 것으로 브라운의 안면윤곽성형 기술력의 특별함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T절골술을 보다 발전시킨 방법으로 신경손상의 걱정 없이 턱뼈의 넓이와 길이를 동시에 줄일 수 있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보형물이나 추가수술 없이 턱 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길이연장 ㅅ절골술’과 턱의 길이는 유지하되 비율에 맞게 얼굴의 가로폭을 축소하는 ‘길이유지 ㅅ절골술’로 다양하게 적용시킬 수 있어 보다 완성도 높은 수술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기술력이 장점이다.

또한 브라운성형외과는 2011년부터 5년 연속으로 매년 대한성형학회에 참가하여 수준 높은 연구결과발표로 호평을 받아왔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학술지인 PRS(Plastic and Reconstructive Surgery Global Open)에 ‘ㅅ절골술을 이용한 V라인 사각턱수술’에 대한 논문을 게재했는데, 이와 같은 활발한 학술활동을 통해 국내 의료기술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있다.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는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3753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383개 기업, 16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태현 기자 kth@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