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삼성 ‘파워봇’ 판매}
{KB국민은행, 일임형 ISA 선봬}
{신세계, 몽블랑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열어}
{동국제약, 마데카 선크림 내놔}
{GS25, 김혜자도시락 신제품 2종}
LG전자,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 출시
◆LG전자,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 출시

LG전자가 롱텀에볼루션(LTE) 통신 기능을 지원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 워치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블루투스로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없이 단독으로 LTE 음성 통화, 메시지 송수신이 가능하다.

LG워치는 스마트 워치 가운데 가장 뛰어난 해상도로 더욱 선명하고 생동감 있는 화면을 구현한다. 또한 타사 대비 약 2배 용량의 570mAh 대용량 배터리를 장착했다. 신제품은 안드로이드 4.3과 iOS 8.2 이상의 모든 스마트폰과 연동할 수 있다.
LG전자,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 출시
◆삼성전자, 로봇 청소기 삼성 ‘파워봇’ 판매

삼성전자가 2016년형 삼성 ‘파워봇’을 출시해 삼성 청소기 ‘파워 시리즈’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 신제품은 일반 로봇 청소기보다 약 200배, 기존 ‘파워봇’ 모델보다 약 1.4배 더 강력한 모터를 장착했다.

머리카락이나 반려동물 털은 물론 모래나 설탕 등 기존 로봇 청소기가 잘 쓸어 담지 못하는 작은 먼지까지 흡입할 수 있다. 신제품의 출고가는 159만원이다. 삼성전자는 4월 말까지 삼성전자 공식 판매처에서 신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삼성 ‘파워스틱’ 청소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 출시
◆KB국민은행, 일임형 ISA 선봬

KB국민은행이 ‘KB국민 만능 ISA(일임형)’를 판매한다. 일임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는 고객의 투자성향에 적합한 모델 포트폴리오에 투자를 일임해 전문가가 직접 운용하는 상품이다.

KB국민은행은 모델 포트폴리오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운용 전문성 강화와 수익률을 높이는 데 핵심 역량을 집중했다. 고객은 초저 위험형, 안정 추구형, 적극 투자형, 공격 투자형, 위험 중립형 등 5개 투자성향에 속한 총 10개 모델 포트폴리오 가운데 상품을 선택할 수 있다. 수수료는 상품에 따라 0.1~0.6%다.
LG전자,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 출시
◆신세계, 몽블랑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열어
신세계가 SSG닷컴(SSG.com)에 몽블랑 온라인 스토어를 열었다. 고객들은 몽블랑 공식 온라인 몰에서 필기구·가방·지갑·벨트 등을 기존의 백화점 매장과 같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애프터서비스 보증 기간도 백화점 매장과 동일하게 2년간 제공된다.

몽블랑은 이번 공식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몽블랑 스테이셔너리 노트 세트를 SSG닷컴에서만 우선적으로 판매한다. 또한 필기류 구매 시 유상으로 제공되던 각인 서비스를 온라인 몰 고객에 한해 무상으로 제공한다.
LG전자,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 출시
◆동국제약, 마데카 선크림 내놔

동국제약이 ‘마데카크림’에 선블록 기능을 더한 ‘마데카 선크림’을 내놨다. 신제품은 자외선이나 열에 의해 손상된 피부에 콜라겐을 형성한다. 임상 시험에서 피부 자극 개선, 손상된 피부 개선, 24시간 이중 보습 등의 효과를 입증했다.

신제품은 액상형으로 바르는 순간 가볍게 스며들어 기존 선크림의 단점인 번들거림이나 백탁 현상을 개선했다. 마데카 선크림은 자외선차단지수 SPF50+, PA+++로 50mL 용량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3만9500원.
LG전자, ‘LG워치 어베인 세컨드 에디션’ 출시
◆GS25, 김혜자도시락 신제품 2종

GS25는 김혜자도시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명가소갈비도시락과 부대찌개정식도시락으로 기존에 사용하지 않았던 재료로 개발됐다.

명가소갈비도시락은 소갈비구이·동그랑땡·궁중떡볶이 등 5가지 반찬으로 구성된 프리미엄 도시락이며 가격은 4500원이다. 부대찌개정식도시락은 부대찌개·어묵볶음·계란말이 등 3종의 반찬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3800원이다.

이해인 인턴기자 hi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