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엘시아 뽀샵미백크림, KBS ‘뷰티바이블’서 방영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의 뽀샵미백크림이 KBS ‘뷰티바이블’에서 모습을 드러냈다.


‘뷰티바이블’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40분 KBS Drama에서 방영되는 프로그램이다. 제시카와 레인보우 김재경이 MC를 맡고 있는 이 프로그램은 뷰티방법 및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하며, 패널들의 뷰티 프리배틀을 통해 한국 뷰티 분야의 글로벌화를 추진한다.


닥터엘시아의 뽀샵미백크림 ‘파워 화이트닝 글루타치온 크림’은 해당 프로그램 내 ‘뷰티비법’ 코너에서 아티스트가 ‘셀피들의 무결점 메이크업’ 시연 시 사용되었다. 이 날 방송에서는 해당 제품의 피부 톤 업 효과와 함께 촉촉함, 물광주사 성분 등이 거론되었다. 김재경은 이 제품을 직접 손에 바르고 텍스처와 향, 촉촉한 사용감에 대해 언급했다. 제시카 또한 제품을 손에 바른 후 바른 손과 그렇지 않은 손을 비교하며 차이를 말했다.


저자극 쌩얼미백크림 제품 ‘파워 화이트닝 글루타치온 크림’에는 멜라닌 색소 생성 소인인 티로시나아제 활성을 억제하는 미백성분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있어 지속적인 화이트닝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피부세포 활성화 유도 및 항산화 작용, 단백질 합성에 기여해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성분이 첨가되어 있다. 이 외에도 보습코팅을 비롯해 피부미백 및 영양공급, 수분유지, 트러블 완화에 일조하는 니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닥터엘시아는 글루타치온 쌩얼미백크림을 비롯해 ‘루미너스비너스·워터글로우 쿠션’ 및 ‘토탈 솔루션 앰플 비비’, ‘물광 수분크림’ 등을 개발하는 뷰티 전문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화장품(기초스킨) 부문으로 ‘2016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선정된 바 있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