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순수 렛츠미는 식품제조전문회사 ㈜더순수가 운영하는 건강기능식품브랜드이다. ㈜더순수는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을 인증 받은 제조시설에서 건강기능식품을 제조한다.
더순수 렛츠미의 대표제품은 ‘더순수 렛츠미 코코넛오일’이다. 코코넛오일 사용 방법은 캡슐을 터뜨려 건조한 피부(팔, 다리 등)에 오일을 바르는 것이다. 피부 보습 관리에 이용되는 코코넛오일은 모유 성분 라우르산이 약 53% 함유돼 임산부나 모유수유 중인 여성의 면역력 향상을 돕는다.
이 브랜드의 또 다른 주력 제품 ‘더순수 렛츠미 와일드 망고 라이트’는 와일드 망고 종자추출물 60%뿐만 아니라 렙틴, 포도당, 식이섬유 등을 포함해 포만감을 부여한다. 앞서 식약처에서 와일드망고의 체지방 감소 효능을 인정한 바 있다.
최근 더순수 렛츠미는 신제품 ‘트리플 퍼펙 다이어트’를 출시했다. 해당 신제품은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돕는 프로바이오틱스와 비타민B1,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껍질 추출물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이 제품이 함유한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는 체내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감소시켜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준다.
더순수 렛츠미 관계자는 “본사 연구진이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성분을 꾸준히 연구해 온 결과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에 오를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본사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들의 부문별 제품 및 서비스의 질 적인 만족도와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공표되었으며,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6258명을 대상으로 가구, 헬스, 의류,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16개 부문, 362개 기업, 52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리서치 결과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55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