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닥터엘시아(Dr.Althea), 중국 상하이 화장품 미용 박람회 참가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닥터엘시아가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된 ‘2016 중국 상하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중국 상하이 화장품 미용 박람회 일정은 5월 18일~20일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아시아기업과 전 세계 26개국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 박람회에서 닥터엘시아 측은 자사 주력 제품인 ‘루미너스 비너스쿠션’과 ‘파워화이트닝 글루타치온크림’의 기능을 소개했다.


루미너스 비너스쿠션은 피지조절과 미백을 돕는 레몬추출물이 함유된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 식약청에서 인증한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을 통해 세포/피부재생, 주름관리를 돕는다.


또한, 뽀샵미백크림으로 불리는 파워화이트닝 글루타치온크림은 화이트닝성분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항산화 미백작용을 일으키는 기초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에 포함된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 속 영양 공급원 역할을 해 수분 유지를 도와준다. 앞서 KBS ‘뷰티바이블’에서는 메인 MC 제시카가 이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엘시아 김홍련 과장은 “세계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2016 중국 상하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박람회 참가는 광채피부, 화이트닝을 강조한 K뷰티 문화를 해외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자사는 미국, 중국, 호주 등 세계 10여 국으로 제품을 수출해 온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3일간의 박람회 일정 동안 제품 무료 체험을 안내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브랜드는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등의 면세점과 올리브영, 왓슨스에 입점 되었으며, 홍콩 내 봉쥬르, 컬러믹스 드럭스토어에 입점을 완료했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