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상하이 화장품 미용 박람회 일정은 5월 18일~20일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아시아기업과 전 세계 26개국의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가 참가한다.
이 박람회에서 닥터엘시아 측은 자사 주력 제품인 ‘루미너스 비너스쿠션’과 ‘파워화이트닝 글루타치온크림’의 기능을 소개했다.
루미너스 비너스쿠션은 피지조절과 미백을 돕는 레몬추출물이 함유된 메이크업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 식약청에서 인증한 주름개선 성분인 아데노신을 통해 세포/피부재생, 주름관리를 돕는다.
또한, 뽀샵미백크림으로 불리는 파워화이트닝 글루타치온크림은 화이트닝성분 글루타치온을 함유해 항산화 미백작용을 일으키는 기초케어 제품이다. 이 제품에 포함된 나이아신아마이드는 피부 속 영양 공급원 역할을 해 수분 유지를 도와준다. 앞서 KBS ‘뷰티바이블’에서는 메인 MC 제시카가 이 제품을 사용하는 모습이 전파를 타기도 했다.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엘시아 김홍련 과장은 “세계 화장품 산업의 글로벌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는 ‘2016 중국 상하이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 참가할 수 있어 기쁘다”며 “이번 박람회 참가는 광채피부, 화이트닝을 강조한 K뷰티 문화를 해외에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자사는 미국, 중국, 호주 등 세계 10여 국으로 제품을 수출해 온 글로벌 경쟁력을 바탕으로 3일간의 박람회 일정 동안 제품 무료 체험을 안내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브랜드는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동화면세점 등의 면세점과 올리브영, 왓슨스에 입점 되었으며, 홍콩 내 봉쥬르, 컬러믹스 드럭스토어에 입점을 완료했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