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에서 3일 무료 체험이 가능한 위너파인더는 상한가·세력 알고리즘 패턴 분석을 통해 하루 3개씩 급등주를 선정해주는 시스템이다. 급등주와 더불어 신규 상장주, 종목 진단이 실시간으로 제공된다.
㈜위너스톡 자체 연구팀은 수익을 거두는 종목들이 특정 급등패턴 규칙을 바탕으로 상승한다는 연구결과에 기반해 급등주들이 가진 공통적인 로직을 찾아냈다. 연구팀이 개발한 급등주 검색기는 이러한 데이터를 통해 최근 10일 동안 나온 상한가 종목들을 동시 분석한다.
또한, 해당 프로그램에 내장된 인공지능(AI) 시스템이 가장 수익률이 높은 매수 시점까지 정해서 알려준다.
㈜위너스톡 이상일 대표는 “복잡한 주식 시장에 대응하기 어려웠던 개미투자자들이 시장 전반에 대한 안정적인 정보를 신속하게 얻도록 하기 위해 위너파인더를 개발했다”며 “무료체험이벤트는 주식시장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 데 의미가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그는 “해당 검색기는 이용 장소나 시간의 제한을 줄일 수 있도록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자세한 이용 방법이나 유료 결제 방법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2016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 오른 자사의 원동력을 확인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 기업은 주식투자 프로그램을 개발한 점을 인정받아 ‘2014 대한민국 의정 대상 및 창조경영 대상’ 주식부문, ‘201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주식정보컨설팅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조희태 인턴기자 jjikiss@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