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블루, 화이트 위스키 판매}
{르까프, 기능성 티셔츠 ‘에어로 드라이’ 출시}
{LG생활건강, 남성 발효 허브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
{동원F&B, 쫀득쫀득 ‘자연한입 망고’ 내놔}
{출판사 어크로스, ‘박스오피스 경제학’ 출간}
한화L&C, tvN ‘LET 美 HOME’ 제작 지원
◆한화L&C, tvN ‘LET 美 HOME’ 제작 지원

[정리=이해인 한경비즈니스 인턴기자] 한화L&C가 tvN의 인테리어 방송 ‘렛미홈(LET 美 HOME)’의 공식 지원사로 참여한다. ‘렛미홈’은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심리 상담가 등이 신청자의 사연을 받아 집을 고쳐 주는 프로그램이다.

한화L&C는 다양한 건축자재 및 시공을 협찬한다. 심각한 습기와 곰팡이로 고통을 겪는 가정에 결로 현상을 해결할 수 있도록 홈 새시 이중창을 제공하는 것이 대표적이다.
한화L&C, tvN ‘LET 美 HOME’ 제작 지원
◆골든블루, 화이트 위스키 판매

위스키 전문 회사 골든블루가 블렌디드 화이트 위스키 ‘팬텀 더 화이트’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골든블루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화이트 위스키다.

스트레이트로 마시거나 얼음을 넣어 음용할 수 있고 탄산수나 토닉을 섞어 다양한 스타일로 즐길 수도 있다. ‘팬텀 더 화이트’는 알코올 도수 36.5도로 출시됐다. 용량은 450mL와 700mL로 공급가는 각각 1만9950원, 2만8350원이다.
한화L&C, tvN ‘LET 美 HOME’ 제작 지원
◆르까프, 기능성 티셔츠 ‘에어로 드라이’ 출시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가 여름을 대비해 자체 개발한 ‘에어로 드라이 티셔츠’를 내놓았다. 신제품은 기능성 소재로 피부의 땀과 수분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하는 데 탁월하다. 면보다 30% 이상 건조가 빨라 야외 활동에 좋다.

남성용으로 출시됐고 색상은 라임·블루·네이비·차콜 그레이 등 4종이다. 가격은 3만9000원이다.
한화L&C, tvN ‘LET 美 HOME’ 제작 지원
◆LG생활건강, 남성 발효 허브 스킨케어 브랜드 론칭

LG생활건강이 남성 발효 허브 브랜드 ‘젠톨로지(Gentology)’를 선보였다. 젠톨로지는 발효 허브를 핵심 성분으로 하며 거칠어진 남성 피부를 깨끗하게 가꿔 준다.

깊고 은은한 오드 우드 계열의 향이 특징이다. 토너·로션·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과 헤어 및 보디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췄다. 젠톨로지 제품은 각종 소셜 커머스와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화L&C, tvN ‘LET 美 HOME’ 제작 지원
◆동원F&B, 쫀득쫀득 ‘자연한입 망고’ 내놔

동원F&B가 건망고 제품 ‘자연한입 망고’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당도가 높고 향이 풍부한 ‘카라바오 망고’를 엄선해 만들었다. 저온 오븐 건조 방법으로 두 번 건조해 풍미와 식감을 살렸다. 식이섬유가 많고 영양이 풍부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도 좋다.

한 입 크기로 담겨 있어 등산 및 캠핑 등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용량은 70g으로 한 봉지에 3000원이다.
한화L&C, tvN ‘LET 美 HOME’ 제작 지원
◆출판사 어크로스, ‘박스오피스 경제학’ 출간

한국수출입은행에서 연구위원으로 산업 분석을 담당하는 김윤지 씨가 ‘박스오피스 경제학(어크로스 펴냄)’을 출간했다. 작가는 책에서 문화 산업 이면에 숨겨진 경제 코드를 설명했다.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에서 빅 데이터를,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정체성 경제학’을 읽어냈다. 개인적인 영역으로 여겨지던 취향이나 문화 소비에 경제학적인 분석을 가미해 독자들에게 문화 산업을 바라보는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다. 가격은 1만5000원.

hi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