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M자연의품격,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 출시
지엔엠라이프의 건강식품 전문브랜드 GNM자연의품격은 신제품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칼슘 마그네슘 아연 비타민D는 1일 2정 섭취로 4종 영양소인 칼슘 300mg, 마그네슘 150mg, 아연 8.5mg, 비타민D 5ug을 보충하는 영양제다. 칼슘과 마그네슘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 2 대 1의 비율로 배합했으며 해조칼슘을 사용했다. 식물성 해조칼슘은 각종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해조류에서 추출했으며 소화흡수율에 도움을 준다.



칼슘은 인체 내 치아와 골격을 유지하는 기능 외에 다양한 생리 기능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마그네슘은 식물색소인 엽록소의 구성원소로 체내에서 골격과 치아를 구성한다. 아연은 생체 내 여러 효소의 구성성분으로 핵산의 합성이나 면역작용에 관여한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 뼈의 건강에 좋다.



GNM자연의품격 관계자는 “성장기 어린이, 청소년과 칼슘 필요량이 증가하는 임산부 및 비타민D 섭취가 부족한 현대인들에게 좋다”며 “이 제품은 뼈의 건강을 위한 영양제로 골다공증과 같은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GNM자연의 품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엔엠라이프는 다양한 후원단체와 일대일 결연을 맺어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다. 2015, 2016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수상했다.



조희태 기자 hi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