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레이포지티브, 임신성 당뇨병 관리 앱 ‘맘스센스’ 선봬}
{헤라 ‘아이 글로스’ 서머 리미티드 출시}
{신일산업, 더 쎈쿡 골드 믹서기 홈쇼핑 론칭}
{신한금융투자, 삼성 한국형 TDF 펀드 판매}
[플라자] CJ제일제당,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흑삼 2종 내놔
◆CJ제일제당,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흑삼 2종 내놔

[정리=한경비즈니스 김태림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의 건강 전문 브랜드 한뿌리가 건강 음료인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과 흑삼 2종을 출시했다. 기존 홍삼과 인삼 음료 제품에 비해 부담 없는 가격과 차별화된 맛을 내세웠다.

신제품의 원료인 진생베리에는 인삼의 사포닌 성분 중 하나인 ‘진세노사이드 Re’가 뿌리보다 20~30배 더 많이 들어 있어 새로운 건강식품 원료로 각광받고 있다. 신제품 가격은 편의점 기준으로 100mL 한 병에 2500원, 한 세트(10개)는 2만5000원이다.
[플라자] CJ제일제당,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흑삼 2종 내놔
◆휴레이포지티브, 임신성 당뇨병 관리 앱 ‘맘스센스’ 선봬

디지털 헬스 케어 기업 휴레이포지티브가 임신성 당뇨병 관리에 도움이 되는 애플리케이션(앱) ‘맘스센스’를 출시했다.

맘스센스 앱은 임신 중 호르몬 변화의 영향으로 일시적으로 발생되는 당뇨병의 일종인 ‘임신성 당뇨병’을 집중 관리하고 임신부들의 건강한 출산 및 합병증 예방을 위해 개발됐다.
[플라자] CJ제일제당,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흑삼 2종 내놔
◆헤라 ‘아이 글로스’ 서머 리미티드 출시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리퀴드 아이섀도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아이 글로스 서머 리미티드는 여름에도 쉽사리 무너지지 않고 번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특히 물과 휘발성 오일을 혼합한 베이스의 제형이 고함량의 펄 피그먼트를 눈가에 끼지 않게 유지해 준다. 신제품은 1호 코코넛 샤인, 2호 아비스 코랄, 3호 코퍼 베이지 컬러로 구성돼 있다.
[플라자] CJ제일제당,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흑삼 2종 내놔
◆신일산업, 더 쎈쿡 골드 믹서기 홈쇼핑 론칭

신일산업이 더 쎈쿡 골드 믹서기(SMX-400MJS)를 7월 12일 공영홈쇼핑을 통해 론칭했다. 더 쎈쿡 골드 믹서기는 과일이나 채소는 물론 단단한 얼음과 견과류도 거뜬하게 분쇄한다.

칼날은 믹서에 유용한 ‘+칼날’과 다지기에 유용한 ‘-칼날’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고 조립과 해체가 쉬워 위생적이다. 용기는 환경호르몬이 검출되지 않는 ‘비스페놀A 없음(BPA Free)’ 재질로 돼 있고 모터 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하는 과열 방지 장치가 내장돼 있다.
[플라자] CJ제일제당, ‘한뿌리 진생베리’ 홍삼·흑삼 2종 내놔
◆신한금융투자, 삼성 한국형 TDF 펀드 판매

신한금융투자가 연금 자산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리밸런싱해 주고 가입자의 은퇴 시기까지 고려한 삼성 한국형 TDF 펀드(연금저축·퇴직연금)를 내놓았다.

해당 펀드는 한국인 고유의 라이프사이클 특징을 반영, 2020~2045년까지 5년 단위로 은퇴 시점(55~60세)을 나눠 설계됐다.

taelim1229@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