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이 스스로 만들어 가는 포럼]
[참가자 전원에게 '김영란법 100문 100답, Fitbit Flex' 증정]

한경비즈니스가 오는 9월 21일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에서 '2016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을 개최합니다.

‘온라인 모바일 시대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스마트폰, 소셜 미디어, 빅데이터, 클라우드 컴퓨팅 등 한층 진화된 디지털 시대를 맞아 홍보, 마케팅, 전략 등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전략을 소개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잘 하기는 어려운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대체 무엇이 문제인지를 정확히 진단하고 해법을 모색할 수 있는 장을 열어줄 것입니다. 이를 위해 이번 '2016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에는 국내 최정상 실무 전문가들을 강사진으로 구성했습니다.

우선 제 1부에서는 콜라보레이티브 저널리즘을 구현하는 브랜딩 전략전문가인 에델만 브랜딩 사업 부문을 총괄하는 박하영 에델만디지털코리아 부문장(상무)의 ‘브랜드 저널리즘 성공전략’ 강연이 진행됩니다.

2부에는 기업의 디지털 전환, 옴니채널 구축, O2O 사업 전략 등 전반적인 디지털 전략에 관환 자문과 컨설팅을 김형택 디지털리테일 컨설팅그룹 대표이자 PPL&Company 마케팅 이사가 ‘옴니 채널과 성공적인 O2O 커뮤니게이션 전략’에 대해 강연을 이어갈 것입니다.

마지막 3부에서는 '치킨은 왜 행복을 말할까: 세상을 읽고 미래를 여는 인공지능 빅데이터의 힘' 저자이자, '빅데이터 포럼' 실무운영위원장을 맡고 있는 공학 박사 출신의 빅데이터 전문가 최재원 다음소프트 이사가 ‘빅데이터를 활용한 이슈 모니터링’에 대해 격조 높은 강연을 들려줄 예정입니다.

연간 회원에게는 한경비즈니스 1년 정기구독권과 소정의 기념품을 드립니다. 오는 11월 등 차기 포럼주제는 회원들의 설문결과를 반영해 선정할 예정입니다.
[알림] 한경비즈니스 '2016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 21일 개최
◇날짜 : 9월 21일(수) 오후 2시~5시 20분

◇장소 : 한국경제신문사 18층 다산홀

◇ 대상 : 대기업 및 공기업, 공공기관, 지자체, 대학 홍보·마케팅·전략 담당자

◇ 참가비 : 연간 회원 450만원(연 6회, VAT 별도), 1회 참석 90만원(VAT 별도)

◇ 신청방법 : 이메일 접수(niforum@hankyung.com, 이름·직위·회사명·부서명·이메일·연락처(휴대전화) 기재) 또는 현장 접수

◇문의 : 02-360-4856

◇주최 : 한경BUSINESS
[알림] 한경비즈니스 '2016 넥스트 아이디어 포럼' 21일 개최
차완용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