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몬스터(BLACK MONSTER), 2016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수상
㈜블랭크티비(blank TV)의 블랙몬스터가 2016년 10월 2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뷰티브랜드(남성헤어스타일링) 부문 대상을 받았다.

블랙몬스터는 남성 헤어 제품 전문 브랜드로 다운펌, 스프레이, 왁스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최근 출시된 신제품 ‘블랙퍼프’는 한국인의 모발색에 어울리게끔 내츄럴블랙과 내츄럴브라운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있어 남녀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올리브잎, 코코넛, 창포 등 16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퍼프 전용 용기의 뚜껑에 거울이 붙어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스타일 확인이 가능하다.

입자크기를 모공을 막지 않을 정도로 조절해 두피에 주는 부담감을 최소화했다. 또 쉽게 묻어나지 않고 잘 날아 가지 않아 자연스러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세정력이 좋아 잔여물이 피부나 모공에 남지 않는다. 세트로 판매 중인 블랙미스트를 함께 사용할 시 모발을 더 밀착력 있게 코팅해준다.

블랭크티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연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조희태 기자 hi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