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대한민국 브랜드대상]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세진침대
㈜세진TLS의 국내 자체 제작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세진침대가 29일 서울 강남 신사동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6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침대·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세진침대는 자동화된 국내 제조 설비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기업으로, 다년간 누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매트리스의 원단 누빔부터 퀄팅까지의 복합적인 공정을 거친 엄선된 상품들만을 소비자에게 제공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세진침대는 ‘고객들에게 좀더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수면 환경을 제공하겠다’는 기업 이념 아래 창립 이후 20년간 끝없이 기술개발에 정진해온 전문 업체로써, 최근에는 직접 혹은 OEM의 형태로 온라인 및 홈쇼핑 채널을 통해 활발한 판매활동을 전개중에 있다.

세진침대는 국내생산 제품으로 위생적이고 견고한 정품 내장재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국내 강선을 사용한 6회전 스프링으로 기존의 스프링에 비해 탄탄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세진침대의 매트리스는 국내산 KS인증 경강선 스프링을 주머니 형태로 개별적 포장하여 흔들림이 없으며 탄성·탄력, 복원력이 뛰어나 사용자에게 편안한 수면 환경을 전달한다.

또한 친환경매트리스 등의 라인업도 보유하고 있어,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침대·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세진침대는 순수 국내 제작 상품으로 KS 인증을 받은 업체이며, 품질경영시스템을 구축하여 ISO인증도 보유중에 있다.

세진침대 관계자는 “국내 생산을 통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했기에 이번 2016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며 “이를 기반으로 하여 고객들에게 앞으로도 보다 더 나은 침대와 매트리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김현주 기자 guswn10@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