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우수브랜드대상] 스킨톡, 피부 유형별 맞춤 솔루션
1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고급 원료 기반의 피부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스킨톡(Skintalk)이 화장품(보습크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스킨톡은 피부 고민과 피부 유형별로 최적화된 피부 솔루션을 제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업체의 기능성 기초화장품인 보르필렌과 리얼 보르피린 앰플에는 주름 개선에 일조하는 세더마사 보르피린이 각각 13%, 100% 함유돼 있다.

또한 수분 크림인 마녀크림은 특허 기술 스팀 공법을 통해 보습 특화로 제작됐다. 이 밖에 고농축 시어버터 핸드크림과 헤어센스, 호박 성분과 원적외선이 함유된 보디 관리 제품 등이 있다. 스킨톡은 특별 할인관을 통해 자사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제공한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6177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1개 부문, 370개 기업, 11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채희기자 poof34@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