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생활 헬스 브랜드 오스너의 대표 상품은 가격 대비 성능 극대화에 초점을 맞춘 안마의자 ‘루시오S’다.
이 제품은 사용자가 자신의 컨디션에 적합한 안마 스타일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이 프로그램은 주무름 및 지압·두드림·연타 등 각종 마사지를 수행할 수 있다. ‘3D마사지 모드’는 마사지 볼을 상하좌우뿐만 아니라 앞뒤로도 움직여 상체의 굴곡진 부분도 마사지 해준다.
특히 설치 공간이 많이 필요한 안마의자 단점을 보완해 후방 15cm만 확보하면 설치할 수 있도록 효율성을 높였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6177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1개 부문, 370개 기업, 11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채희기자 poof34@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