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브랜드는 정직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화장품의 원료 수급에서부터 제조 및 유통 과정까지 도맡고 있다. 로나스의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리스팅 필 파우더’, ‘스네일 리페어 블링 크림’ 등이 있다. 이밖에도 식물성 줄기세포 활성화제를 이용한 ‘스템 셀 앰플’이 있다.
아로코스메틱 로나스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기술력을 인정받는 브랜드가 됐다”며 “앞으로도 피부의 안전성, 휴식을 우선으로 하는 제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6177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1개 부문, 370개 기업, 11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채희기자 poof34@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