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척추·관절 분야에 대한 임상 경험을 토대로 개인 맞춤별 치료법을 제시하는 성누가정형외과가 정형외과(척추·어깨질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성누가정형외과는 척추·어깨관절 분야의 임상 경험과 학술 연구를 바탕으로 증상을 분석, 환자 맞춤형 치료법을 제시하는 의원이다.
이 외과의 어깨관절 진료는 실시간 초음파 영상 장비를 통해 내원 당일에 빠르고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다. 관절 운동 범위가 중요한 어깨관절의 꾸준한 건강관리를 위해 재활 운동 교육을 원장이 직접 실시하는 점도 성누가정형외과의 장점이다.
이영석 성누가정형외과 원장은 “건강 주치의로서 통증 치료, 건강관리까지 책임지는 성누가정형외과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의 질적인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엄선된 전문가의 공적 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를 선정했고 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현명한 소비 활동을 장려하는 한편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2017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은 20세 이상의 일반 소비자 총 6177명을 대상으로 가구·헬스·의류·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121개 부문, 370개 기업, 11개 지방자치단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다. 리서치 결과와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62개 브랜드를 선정했다.
정채희기자 poof34@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