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샵은 커튼·침구·블라인드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홈데코로 분야를 확장해 온라인 판매 경로로 제품을 유통하고 있다. 이케아 수석디자이너 조 앨런과 합작한 2016년 가을겨울 침구를 새롭게 선보이며 홈쇼핑 방송도 진행했다.
이 브랜드는 ‘다이아퀼트 양털 극세사 침구 세트’와 ‘밍크벨벳스프레드 차렵이불’, ‘자가드 로열 양털 극세사 담요’ 등의 침구류와 2017 가을겨울 시즌에 맞게 선보인 ‘호텔라인 3중 암막커튼’을 주력 상품으로 판매 중이다. 코지샵은 더 좋은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다양한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6개 브랜드를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