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코아트는 인테리어 아트월을 공급하는 브랜드로 2016년 건축 박람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다.
레코아트의 아트월은 특허 받은 시공 공법을 통해 공사 시간을 단축했고 시공 시 먼지 발생이 적다. 또한 기존 벽 위에 바로 설치할 수 있어 철거에 부담이 없고 인조가죽 또는 유리로 제작돼 청소가 용이하다.
제이앤에스엘 관계자는 “브랜드를 시작한 지 약 6개월 만에 인테리어 부문에서 수상한 것에 대해 감회가 새롭고 너무 기쁘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발전하는 레코아트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6개 브랜드를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