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는 지난해 카이 안마의자를 필두로 루씨르 안마의자, 흔들의자와 안마의자의 결합으로 화제를 모은 슬로비 흔들안마의자 등 고유의 디자인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선보였다. 루씨르 안마의자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켜 출시 한 달 만에 6차 물량 완판이라는 기록을 세웠다.
또한 선입금 렌탈료 할인 제도, 업계 최저 위약금 정책, 프리미엄 제품 39개월 무상 보증 등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정책을 실시해 소비자 신뢰도와 고객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관계자는 “올해 창사 10주년으로 고객 삶의 가치를 높이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6개 브랜드를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