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수영복은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 수영복을 제조 및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다.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당일 출고, 익일 배송 원칙을 준수하기 위해 자체 물류창고를 확대해 신속한 배송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게시판, 전화,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마련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정기 이벤트와 구매한 만큼 돌려주는 사은품 제도, 등급별 고정 할인율 제공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사회적 약자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고자 재활치료 등을 목적으로 수영을 하는 장애인을 배려한 온누리 회원 등급을 만들어 제품 상시 할인 및 무료반품교환 혜택을 마련했다.
가나수영복 정지선 대표는 “이번 3년 연속 수상을 통해 고객 진심 마케팅과 정직한 유통 질서를 선도하는 수영전문기업으로서 소비자가 찾는 제품, 소비자가 이해하는 가격으로 꾸준히 정진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6개 브랜드를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