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베베한의원은 16년간의 한약 처방 노하우로 홍채 유전 8체질 진단을 통해 비만 환자의 체질을 진단하고 체질에 맞는 비만 치료를 한다. 비움탕·감비탕·감비캡슐의 처방으로 체질 특성과 비만 정도에 따른 개인별 맞춤형으로 처방한다.
또한 한약을 처방함으로써 간과 혈관을 맑게 하고 혈액순환을 도와주며 위장에 포만감을 줘 참기 힘든 식욕을 자연스럽게 억제해 준다. 에너지 기초대사량을 늘려 체지방은 줄이고 체질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관계자는 “방문한 모든 고객과 평생 함께 한다는 책임감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환자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한다"며 "이번 2년 연속 수상을 계기로 건강하고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는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선정해 대한민국 유수 브랜드의 부문별 제품과 서비스 만족도 및 우수성을 검증했다. 이번 시상식은 약 600여개의 업체를 대상으로 사전 기초조사를 거쳐 소비자 조사, 선호도 조사, 심사위원상 심사 과정을 거친 뒤 총 66개 브랜드를 최종 수상자로 선정했다.
이 지수는 각 산업별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에 따른 실직적인 만족도를 나타내는 소비자 만족도 지수로,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뽑아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인증 받게 된다. 심사위원 및 20대 이상 소비자들의 평가를 통해 브랜드 선발, 선호도 리서치, 공적서 심사 등의 과정을 거쳤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