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셀프 피부 관리를 위한 미세전류 마사지기, 매클러
소비자들의 피부 건강과 안전을 위해 KC인증을 취득한 매클러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미용기기(주름개선 및 탄력증강)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매클러(Macler)는 'Magic'과 ‘Miracle'의 의미를 담아, 마치 마법 같은 기적의 피부관리 효과를 선물하기 위해 제품을 개발한 미세전류 마사지기 전문 브랜드다.

또한 매클러 권재순 대표는 20여년간 에스테틱업계에 종사한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5년 전 미세전류마사지기 재순꺼를 개발하여 미세전류&뷰티 분야에 입지를 다졌으며 이제 글로벌시장을 타켓으로 수출모델인 매클러(Macler)를 개발하게 되었다.

매클러는 몸속에 흐르는 전류와 흡사한 미세전류를 이용하여 현대인의 문제성 피부를 케어해준다. 매클러 제품은 지난 1월 피부리프팅, 아이백, 혈행, 탄력, 탄성 복원력 개선 분야 임상실험(KC임상시험연구소 진행, 기간: 16.12.16~17.01.16 대상: 30대~40대 21명)을 완료했으며, KC인증(MSIP-REM-1ma-mj-100) 취득을 통해 안전성까지 입증했다.

이와 함께, 지난 1월 한국원적외선협회의 ‘UV살균실험’을 진행하여 99.9% 살균 효과를 인정받기도 했다. 매클러는 기능적 장점뿐 아니라 인체공학적 디자인까지 갖춰 사용자의 손목에 부담이 덜 가도록 만들어졌다. 제품의 샴페인골드 색상 또한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로 여성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매클러의 이 디자인은 특허출원을 진행하였다.

매클러 관계자는 “합리적인 비용으로 셀프 피부관리를 실천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특허출원도 진행한 결과,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오를 수 있었다. 고객의 아름다움을 책임지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도전과 혁신을 멈추지 않겠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