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롱제(ALLONGE)는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로 국내 1호 미용학 박사인 샤샤 킴 알롱제 대표는 1만 5,000명에 달하는 뷰티 디렉터들과 함께 브랜드를 이끌고 있다.
알롱제는 지난해 100% 국내 제작 상품인 '멀티 스타일러'(유·무선)를 론칭했다. 매직기와 고데기의 장점을 합친 이번 신제품은 인기 연예인 헤어 디렉터로 유명한 청담동 ‘H shop' 한오 원장의 선택을 받기도 했다.
무선 멀티 스타일러는 선이 없어 집뿐만 아니라 어느 곳에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멀티 스타일러에 탑재된 130개의 빗살은 볼륨과 스트레이트, 웨이브, 컬을 연출하는 데 효과적이다.
알롱제의 멀티 스타일러는 또한 스트레이트, C컬 연출을 돕는 '라운드 모양 듀얼 열판'에 브러시를 추가했다. 모발 상태에 따라 3단계(160도, 180도, 200도) 온도 조절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처럼 간단하게 충전하여 30분 이상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전문가 손길을 받은 듯한 세련된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온 '알롱제(ALLONGE)'는 멀티 스타일러의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GS홈쇼핑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바 있으며, 유럽 귀족들의 바디관리 비법을 담은 국내 최초 오토메틱 쉐이핑 바디브러쉬 출시를 앞두고 있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