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프리미엄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유아용품 브랜드, 소르베베
실용적이고 스타일리쉬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힙시트·아기띠 전문 브랜드 소르베베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아기띠·힙시트)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소르베베는 와이케이비앤씨의 오랜 브랜드 운영 노하우를 통해 글로벌 상품으로 기획 제작한 프리미엄 힙시트·아기띠 전문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각 분야의 척추 전문가들로 구성된 메디컬 어드바이저와 함께 연구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소르베베의 힙시트는 스텔라 블랙라벨, 스텔라 오가닉, 에어로 로빅 플러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아기띠 제품은 루나, 테라로 구성되어 있다.

해당 브랜드의 제품들은 허리벨트에 허리지지대가 삽입되어 허리를 탄탄하게 받쳐주고 지지해줌으로써 출산으로 인해 약해진 골반과 허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인체공학적 디자인과 조절식 벨트로 무게를 효과적으로 분산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함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아울러 자체 R&D센터와 개발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 주요 도시에 생산기지를 두고 있다. 이에 국내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은 소르베베는 2015년 글로벌 시장을 도입하여 세계적인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로서 명성을 알리고 있다.

소르베베 관계자는 “아이와 부모의 편안함을 우선시하며 제품 개발에 힘써온 결과,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프리미엄 기능과 디자인, 안전성을 고루 갖춘 제품을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느낀각분야별브랜드에대한선호도를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