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아기기저귀부터 아기세제까지, 합리적인 육아 제안 케이맘K-MOM
출산,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마더케이의 세컨드 브랜드 ‘케이맘K-MOM’이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유아용품(기저귀)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케이맘K-MOM은 마더케이의 세컨드 브랜드로 출산, 육아에 꼭 필요한 유아용품만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성하여 제품 경쟁력을 높였다. 세계 곳곳에 수출 중인 케이맘K-MOM의 유아용품은 무당벌레, 해마, 부엉이 등 귀여운 동물 모티브 디자인과 자연유래 성분을 사용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기저귀 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듀얼스토리 슬림핏 아기 기저귀'는 자체 제품 무게의 50~60배를 흡수하면서도 2㎜의 초슬림 두께를 유지하도록 구현하는 PENTA 매직 시트로 만들어져 사계절 내내 온종일 답답함 없이 착용할 수 있다.

Air-Touch 3D 엠보홀 원단의 패드 전면을 5중 흡수층으로 균일하게 구성해 성별에 상관없이 밴드형 기저귀를 사용할 수 있으며, 통기성 역시 우수하다.

알로에베라 추출물이 함유된 소재로 안감을 처리한 '듀얼스토리 슬림핏 아기 기저귀'는 국가통합인증마크 ‘KC’와 국제표준화기구의 ISO 9001을 인증 받아 신뢰도를 높였다.

아울러 케이맘K-MOM은 친환경세제 ‘베이킹소다, 구연산, 과탄산소다 3종’, 4가지 천연 유래 성분이 함유된 ‘아기 물티슈’를 출시하여 아이와 엄마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다.

천연 파우더 세제 3종은 공업용이 아닌 식품첨가물 등급의 원료만으로 만들었으며, 물티슈는 발암성 물질 안티몬 Free 원단을 사용 하는 등 안전성이 가장 우선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 시키고 있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