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합리적인 차량견적을 위한 온라인 매칭 프로그램, 카브리데이
이상적인 신차 구매 컨설팅 구조로 1:1 맞춤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브리데이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생활서비스(온라인자동차판매)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카브리데이는 각 브랜드의 차량에 대한 지식을 겸비하여 고객이 원하는 차량에 대한 정보를 공급하는 온라인차량판매 전문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차량 견적의뢰와 함께 가장 빠른 방법으로 제휴된 12개 회사로부터 독점적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을 통해 최저 견적을 받아볼 수 있도록 자체 시스템을 개발하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적인 차량판매 컨설팅 구조를 갖춘 카브리데이는 전국 중고차 매입 딜러망을 이용하여 가장 높은 금액을 제시하는 곳을 통해 안전한 거래를 진행하고 있다.

카브리데이는 이외에도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을 비교하여 설계사 수수료와 영업비용이 할인된 금액을 안내하고 있으며, 전속 보험 담당자를 통해 1:1 관리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차량 구입 이후에는 사고나 정비, 수리에 필요한 전문가 상담 및 자동차 보험 갱신에 따른 추가할인 안내를 통해 지속적인 관리를 진행해주는 토탈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브리데이 관계자는 “차량판매에만 집중하지 않고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했기에 이번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노력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