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스킨은 PLAY FUN을 통해 아이가 꿈을 꾸는 공간을 디자인한다라는 브랜드 가치를 건 아가방앤컴퍼니의 프리미엄 놀이방매트 브랜드이다. 해당 브랜드는 2008년 업계 최초 폴더매트를 출시하였으며, 이에 오리지날 유아매트 업계의 선도자로서 새로운 시장을 열었다.
디자인스킨의 유아매트는 안전성뿐만 아니라 창의적인 디자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혁신적인 제품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모든 제품은 100%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며, 복원력이 탁월한 소프트 에너지 패드(가교 PE) 만을 사용해 아이들의 안전을 지켜주는 데 도움을 준다.
유아매트를 직접적으로 사용하는 아이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국내 최초로 천연 사탕수수 에너지 패드를 개발한 ‘디자인스킨’은 한국 KC마크, 유럽 CE마크, 미국 CPSIA, 친환경 로하스 마크 등 국내외 여러 안전 인증을 통과하며 제품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한 디자인스킨의 디자인 우수성은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국내에서는 산업자원부 디자인진흥원(KIDP) 우수디자인(GD)상을 수상하였고, 해외에서는 레드닷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아동용품 부분 3개 제품을 수상하였다.
동종 업계 최다 디자인 등록 및 출원 40여 개의 디자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또한 세계로 수출하는 종합 유아용품 디자인 브랜드로 거듭나고 있다.
디자인스킨 관계자는 “아이들의 안전을 우선시하고, 현대적이면서도 세련된 감각의 디자인 개발에 노력해왔기에 이번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더욱 안전하고 실용적인 유아매트를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