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실용성을 높인 감각적 인테리어 제품, 지원아르코(gone Arco)
디자인 실용주의 트렌드를 선도하는 인테리어 브랜드 지원아르코(gone Arco)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가구(시공가구)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지원아르코는 고객이 원하는 공간을 이태리 감성의 디자인으로 주방, 붙박이장, 드레스룸, 폴딩베드, 신발장 등 시공 연출을 진행하는 전문 인테리어 브랜드다.

해당 브랜드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최상급 소재와 수석디자이너의 차별화된 감각적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한발 빠른 서비스 및 전문 시공을 제공한다.

지원아르코는 저가 PB를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 고급 MDF만을 사용했다. 이에 유해성 물질과 내구성이 뛰어나 오랜 기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시공되는 가구에는 다양한 기능성 모듈시스템이 결합되어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특히 지원아르코는 자체 연구개발센터 산하 전문디자인팀을 갖추고 있으며, 개성 있는 디자인과 기본적인 기능성, 수납효율성을 극대화 시켰다. 이외에도 불필요한 요소를 과감하게 배제하여 실용적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품질로 시공은 진행한다.

아울러 지원아르코는 엄격한 품질검사와 검증된 부품만을 사용하여 품질 높은 제품을 제작하여 공급하고 있다.

지원아르코 관계자는 “앞으로고 고객 만족을 위해 현대적 감각의 디자인과 끊임없는 신소재 개발로 감각적인 생활공간 창조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