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책임진료제를 실시한 안면윤곽클리닉, 노종훈성형외과
안전을 추구하는 얼굴뼈 성형 전문 노종훈성형외과가 28일 서울 삼성동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성형외과(안면윤곽)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노종훈성형외과는 안면윤곽 수술의 안전성을 위해 책임진료제와 특화수술을 실시한 의료기관이다. 노종훈 대표원장은 상담부터 수술, 사후관리까지 모든 의료서비스 과정에서 '책임진료제’를 운영 중이며, 개인별 특징을 고려한 맞춤형 라인을 제시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노종훈성형외과는 턱뼈만 절제해 온 기존 안면윤곽수술에서 더 나아가 턱의 근육을 줄여주는 근육축소술 , 뼈의 두께를 줄이는 ‘피질절골술' 등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 의료진은 최상의 결과를 추구하기 위해 최첨단 3D-CT 진단을 바탕으로 정밀한 수술 계획을 세워 안전성을 높였다.

아울러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1:1 마취시스템'을 구현했으며, 수술 후 고주파케어, 림프마사지, 초음파케어 관리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제공해 부작용, 회복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에 노종훈성형외과는 ‘2015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과 '2016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에도 오른 바 있다.

노종훈 대표원장은 “환자의 골격 상태를 정확히 진단하고 안전시스템을 체계화한 결과,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될 수 있었다. 앞으로도 고객들이 아름다움과 건강을 동시에 가꿀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 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일반소비자 총 5106명을 대상으로 소비재, 내구재, 서비스 등 전체 산업 전반에 걸친 126개 부문, 401개 기업, 15개 지자체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소비자 선호도 리서치 및 공적서 심사를 통해 총 73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