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한의원은 공황장애와 불안장애 및 분노조절장애, 우울증, 틱장애와 같이 원인을 정확하게 찾지 못하는 증상에 관련된 6가지의 검사 프로그램, 12주 정신면역력 강화 프로그램, 기능회복치료 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황장애는 심한 불안 발작과 이에 동반되는 다양한 신체 증상들이 아무런 예고 없이 갑작스럽게 발생한다. 이에 따라 환자의 증상과 원인을 진단 및 상담치료를 통해 환자 스스로가 극복할 수 있도록 정신면역력 강화를 돕고 있다.
또한 개인적 체질과 치료단계에 따라 탕제하는 평심방, 안정단, 해피환, 강심향 등 오장의 균형을 바로 잡아 저하된 기능을 회복하는 기능회복치료도 다루고 있다.
안정한의원 김경민 대표원장은 "이번 수상은 다양한 환자들을 치료하면서 새 삶을 얻는 기쁨을 함께 느끼며 서비스를 제공한 점을 인정을 받은 결과인 것 같다"며 "많은 사람들이 상처와 아픔을 숨기지 않고 한 발만 더 다가와 극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하는 의료기관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한 '2017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신뢰'를 핵심 요소로 삼아 소비자가 분야별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평가하는 지표를 마련해 선정했다.
총5가지 항목에 걸쳐 5점 만점을 기준으로 평점 3.5 이상인 브랜드 및 기업을 신뢰 브랜드로 꼽았고 이 가운데 가장 높은 점수를 차지한 45개 브랜드를 최종 신뢰 브랜드로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