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 강승애 한국여류화가협회 이사장 초대전 개최
- GS샵, 월 최대 10만원 주는 릴레이 캐시백 이벤트
- 동아제약, ‘가그린 라임’ 출시
- JW중외제약, 경장영양제 ‘엔커버’ 선봬
- 반니출판사, ‘음식의 심리학’ 출간
볼빅브이닷, 최운정 등 선수 5명 의상 후원
[정리=김영은 인턴기자]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볼빅브이닷이 미국여자프로골프협회(LPGA)와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 등 국내외 대회에서 주목받고 있는 선수들과 의상 후원 계약을 했다.

볼빅브이닷이 2017년도 봄 시즌 론칭을 기념해 후원 계약한 선수는 최운정·이일희·최은우·한지선·이수민 선수 등 총 다섯 명이다. 이 선수들은 현재 국내외 대회에서 주목받고 있는 유망주다. 이들은 볼빅브이닷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강승애 한국여류화가협회 이사장 초대전 개최
볼빅브이닷, 최운정 등 선수 5명 의상 후원
강승애 한국여류화가협회 이사장의 초대전이 4월 27일까지 양평군 강상면에 자리한 류미제미술관(봄 파머스가든 갤러리)에서 열린다. 강 이사장은 주변 자연과 사물을 재해석해 온화하고 고급스러운 색채로 자신만의 독특한 조형 언어 세계를 표현하는 화가다.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한 강 이사장은 이탈리아 밀라노 현대미술 초대전, 한일 여류미술전 등 수많은 단체전에 참가해 한국 미술 작품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 GS샵, 월 최대 10만원 주는 릴레이 캐시백 이벤트
볼빅브이닷, 최운정 등 선수 5명 의상 후원
GS샵(www.gsshop.com)이 봄을 맞아 릴레이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TV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속적으로 캐시백을 제공해 매달 추가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릴레이 이벤트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PC를 통해 두 달 이상 연속으로 TV 상품을 10만원어치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릴레이 캐시를 적립해 준다. 연속 구매 기간이 길어지면 혜택도 점점 커져 열 번째 달에는 10만원을 증정한다.

◆ 동아제약, ‘가그린 라임’ 출시
볼빅브이닷, 최운정 등 선수 5명 의상 후원
동아제약은 상쾌한 라임향을 더한 구강 청결제 ‘가그린 라임’을 출시했다. 가그린 라임은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구강 청결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젊은층의 선호도가 가장 높은 라임향을 반영했다.

이 제품은 플루오르화나트륨(불소)이 함유돼 치아에 불소막을 형성하고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CPC)이 함유돼 플라크(치태) 생성 예방 및 치은염을 예방해 준다. 100mL 소용량과 380mL, 750mL 대용량 등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 JW중외제약, 경장영양제 ‘엔커버’ 선봬
볼빅브이닷, 최운정 등 선수 5명 의상 후원
중외제약은 항염증과 면역력 개선에 효과가 있는‘엔커버 옥수수맛’을 출시했다. ‘엔커버’는 소화 기능은 정상이지만 식사를 하기 어렵거나 영양분 섭취가 부족한 환자를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

이번에 나온 신제품 옥수수맛은 직접 마실 수 있는 200mL 제형으로, 기존 밀크 맛과 커피 맛에 이은 셋째 제품이다. ‘엔커버’는 3대 영양소 및 오메가3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환자들의 면역력을 강화해 준다.

◆ 반니출판사, ‘음식의 심리학’ 출간
볼빅브이닷, 최운정 등 선수 5명 의상 후원
우리의 마음과 음식은 어떤 관련이 있을까. ‘음식의 심리학’은 우리가 레스토랑에서 특정 메뉴를 고르고 음식을 먹을 때 미치는 심리적·사회적 관계를 알려준다.

매운 음식은 왜 계속 먹고 싶은지, 채식을 해도 왜 살이 빠지지 않는지 등 지금 우리가 하는 행동이나 습관에 대해 ‘왜 그럴 수밖에 없는지’를 행동심리학과 뇌 과학을 통해 설명한다. 멜라니 뮐·디아나 폰 코프 지음, 송소민 옮김, 1만4000원, 216쪽.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