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승애 한국여류화가협회 이사장 초대전 개최
- GS샵, 월 최대 10만원 주는 릴레이 캐시백 이벤트
- 동아제약, ‘가그린 라임’ 출시
- JW중외제약, 경장영양제 ‘엔커버’ 선봬
- 반니출판사, ‘음식의 심리학’ 출간

볼빅브이닷이 2017년도 봄 시즌 론칭을 기념해 후원 계약한 선수는 최운정·이일희·최은우·한지선·이수민 선수 등 총 다섯 명이다. 이 선수들은 현재 국내외 대회에서 주목받고 있는 유망주다. 이들은 볼빅브이닷의 인지도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 강승애 한국여류화가협회 이사장 초대전 개최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한 강 이사장은 이탈리아 밀라노 현대미술 초대전, 한일 여류미술전 등 수많은 단체전에 참가해 한국 미술 작품을 꾸준히 소개하고 있다.
◆ GS샵, 월 최대 10만원 주는 릴레이 캐시백 이벤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PC를 통해 두 달 이상 연속으로 TV 상품을 10만원어치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를 통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릴레이 캐시를 적립해 준다. 연속 구매 기간이 길어지면 혜택도 점점 커져 열 번째 달에는 10만원을 증정한다.
◆ 동아제약, ‘가그린 라임’ 출시

이 제품은 플루오르화나트륨(불소)이 함유돼 치아에 불소막을 형성하고 세틸피리디늄염화물수화물(CPC)이 함유돼 플라크(치태) 생성 예방 및 치은염을 예방해 준다. 100mL 소용량과 380mL, 750mL 대용량 등 다양하게 출시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 JW중외제약, 경장영양제 ‘엔커버’ 선봬

이번에 나온 신제품 옥수수맛은 직접 마실 수 있는 200mL 제형으로, 기존 밀크 맛과 커피 맛에 이은 셋째 제품이다. ‘엔커버’는 3대 영양소 및 오메가3 지방산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환자들의 면역력을 강화해 준다.
◆ 반니출판사, ‘음식의 심리학’ 출간

매운 음식은 왜 계속 먹고 싶은지, 채식을 해도 왜 살이 빠지지 않는지 등 지금 우리가 하는 행동이나 습관에 대해 ‘왜 그럴 수밖에 없는지’를 행동심리학과 뇌 과학을 통해 설명한다. 멜라니 뮐·디아나 폰 코프 지음, 송소민 옮김, 1만4000원, 216쪽.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