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 성장운동기구 브랜드, ‘더키움스팟’
더키움컴즈의 더키움스팟이 5월 16일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는 ‘2017 여성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성장운동기구) 부문을 수상했다.

더키움컴즈는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 제공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꾸준한 제품 개발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성장운동기구 전문 브랜드로, 성장기 아이들에게 바른 성장을 위한 솔루션을 제시한다.

주력상품인 ‘더키움스팟’은 성장판 자극운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솔레로이드 구조의 성장판 자극기술을 바탕으로, 까다로운 친환경 소재 선정과 사용자가 접근하기 쉬운 사용법을 특징으로 한다. 이를 통해 평소 운동이 부족했던 아이들은 부담 없이 성장운동을 할 수 있다.

특히, ‘더키움스팟’은 성장운동의 극대화 시점인 ‘잠자기 전’에도 부담 없이 운동을 할 수 있다는 점에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을 수 있었다. 또한 운동 시 발생하는 소음이 없어 층간소음 등으로 실내운동이 어려운 환경에 있는 아이들도 걱정 없이 운동을 할 수 있다.

더키움컴즈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바른 성장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뛰어난 효과와 안전성,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개발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