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티브성형외과의원은 눈'코 재수술 성형외과로 박재희 원장의 집도 하에 충분한 상담과 정확한 검진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만족도 높은 눈'코 재수술을 시행하고 있다.
박재희 원장은 서울대 의대 재학시절부터 눈과 코성형에 관심을 가져 개원 후 전체 수술의 90% 이상을 눈, 코 수술이 차지하고 있다. 또한 ‘전문의로써 직업적 양심을 걸고 항상 올바른 방법으로 부끄럽지 않은 의술을 펼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수술 횟수를 제한해 하루 2건 이상의 눈'코 재수술을 하지 않고 있다. 최대한 현실적인 결과에 대해 솔직한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집도의는 수술전일에 충분한 수면과 음주를 자제하고 수술시간을 넉넉하게 편성해 집중하는 것을 기본으로 좋은 컨디션을 유지한다.
모티브성형외과의원 박재희 원장은 “이번 프리미엄 브랜드대상은 한 명의 전문의로써 기준을 가지고 수술을 집도해 온 점을 바탕으로 선정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른 병원을 따라가기보다 한 발 앞서가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연구, 개발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