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카는 수원중고차매매단지에 위치했으며 정직함과 성실함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중고차와 관련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원가판매 및 박리다매를 통해 합리적인 중고차 가격을 형성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중고차 구매 시 자동차등록에 나와 있는 최초 등록일, 차량 연식, 연료, 배기량, 자동차 등을 고객에게 먼저 확인시켜 주고 있으며 핸들, 클러치, 브레이크, 엑셀레이터 등의 상태와 주행 중 발생하는 진동 혹은 소음의 유무 등도 함께 고지해준다.
또한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중고차 허위매물이나 피해사례를 예방하기 위해 실제 매물의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와 신뢰를 쌓으며 정직한 중고차 판매를 실시하고 있다.
이제관 대표는 “소비자들이 직접 뽑는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 선정돼 기업인으로서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보다 투명하고 정직한 서비스를 통해 최상의 매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