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수상한 우아성한의원은 성조숙증과 성장, 소아비만을 함께 치료하는 '삼박자치료법'의 한의원이다. 성조숙증은 사춘기의 시작을 알리는 2차 성징이 평균보다 2년 정도 빠르게 나타나는 현상으로 한방부인과 전문의 여성 원장이 직접 진단하고 치료한다.
성조숙증은 대부분 여자 아이에게 나타나며, 아이의 성장을 방해할 수 있다. 우아성한의원은 성조숙증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 혈액과 소변, 초음파, 방사선 검사 등을 실시하고 신속하게 치료할 수 있도록 협력기관을 두는 등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원장이 여성이므로 여자 아이들이 부담 없이 진단받고 치료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원장이 직접 식습관·생활습관 등 생활 환경을 관리해주는 케어-콜 서비스 등 독특한 서비스와 고객관리로 안심상담체계를 구축했다.
우아성한의원 정은아 원장은 “엄마의 마음으로 성조숙증 아이들을 행복하게 치료해주는 것에만 집중했는데 이런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정상적인 속도로 올바른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진심을 담아 치료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