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HS홈케어는 미세먼지와 가정 내 유해물질로 인해 노약자와 주부, 어린이 등에게 발병하기 쉬운 환경성 질환(알레르기 비염, 천식, 아토피 등)을 예방, 개선하기 위한 홈케어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최근 홈클리닝(입주청소)서비스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주력 서비스는 전문 교육을 이수한 케어 매니저가 주기적으로 방문해 매트리스를 관리해주는 ‘매트리스 케어서비스’다. 전용 청소기로 오염도 측정 및 침대와 매트리스의 미세먼지와 유해세균을 제거하고 진드기제거제 살포, 자외선 살균, 진드기제거 패치 부착, 공기정화 등 총 9단계로 진행되며 1회성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에어컨 케어서비스’는 에어컨 사용 전에 전문 케어매니저가 직접 방문해 작동 점검 여부와 송풍팬, 냉각핀, 필터를 완전 분해 세척하고 고압 스팀, 자외선 살균, 피톤치드 살균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세탁기 케어서비스’와 ‘후드 케어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다.
한샘HS홈케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더욱 서비스를 혁신하고 품질을 높여 고객 만족을 넘어 고객 감동을 주는 홈케어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7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했다.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20세 이상 성인 여성을 대상으로 온라인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프리미엄지수를 산정, 각 부문별로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다.
심사위원상은 학계·산업계 등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신뢰도·인지도·이미지·만족도 등 총 5가지 항목에 대한 공적서를 심사해 높은 점수를 얻은 브랜드에 주어진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