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 롯데푸드,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콜드브루 라떼’ 출시
- 정식품, 100% 순식물성 ‘리얼 호두밀크’ 선봬
- 아모레퍼시픽, 아웃런 ‘익스트림 선스틱’ 내놔
- 이대목동병원, 제주대병원과 MOU 체결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정리 = 김영은 인턴기자] CJ제일제당이 6월 13일까지 소비자 참여형 프로그램인 ‘톡톡 주부 평가단’을 모집한다. 지원 대상은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5~49세 주부 중 매월 정기 모임 참석이 가능한 주부다.

총 400명 내외를 모집하며 최종 선발자는 제품을 솔직하게 평가하고 CJ제일제당에 의견을 제안하게 된다.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CJ제일제당의 신제품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CJ제일제당 패밀리 클럽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 롯데푸드, ‘의성마늘햄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롯데푸드는 6월 17일부터 18일까지 경북 의성에서 열리는 ‘제8회 의성마늘햄 가족캠프’에 참가할 가족을 모집한다. 의성마늘햄 가족캠프는 2010년부터 롯데푸드와 의성군이 함께 주최하고 있다.

의성마늘 수확 체험, 셰프 초청 요리교실,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의성마늘햄이 제공되며 텐트와 조리 기구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도 롯데푸드에서 제공한다. 신청은 5월 31일까지 롯데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콜드브루 라떼’ 출시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롯데칠성음료가 프리미엄 원두 캔커피 칸타타의 신제품 ‘콜드브루 라떼’ 3종을 선보였다. 칸타타 콜드브루 라떼는 침출식 콜드브루 추출 방식으로 만들어져 원두 본연의 깔끔한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에티오피아·콜롬비아·브라질 등 100% 아라비카 원두를 개별 로스팅해 원두 각각의 고유한 맛과 향을 담았다. 275mL 용량의 NB캔커피 ‘라떼’와 250mL 용량의 컵커피 ‘카페라떼’, ‘모카라떼’ 등 총 3종이다.

◆ 정식품, 100% 순식물성 ‘리얼 호두밀크’ 선봬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두유 ‘베지밀’을 개발한 정식품이 우유나 두유를 전혀 넣지 않고 호두만을 그대로 담은 100% 순식물성 ‘리얼 호두밀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리얼 호두밀크’는 호두를 그대로 담은 제품으로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이 일품이다.

또한 호두에 다량 함유돼 두뇌 활동에 도움을 주는 불포화지방산과 항산화 영양소인 비타민E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맛은 물론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특히 바쁜 아침 식사 대용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 아모레퍼시픽, 아웃런 ‘익스트림 선스틱’ 내놔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아모레퍼시픽의 스포츠 전문 자외선 차단 브랜드인 ‘아웃런’이 야외 스포츠 환경에 최적화된 ‘익스트림 선스틱’ 2종을 출시했다.

아웃런 ‘익스트림 선스틱(SPF 50+ PA+++)’은 화이트·베이지 두 가지 색상의 커버 타입으로 출시됐다. 자외선 차단지수가 강력해 마라톤·사이클·트라이애슬론·서핑 등 장시간 야외 활동으로 자외선 손상 지수가 높은 환경에서도 피부를 보호한다. 가격 2만2000원.

◆ 이대목동병원, 제주대병원과 MOU 체결
CJ제일제당, ‘톡톡 주부 평가단’ 모집
이대목동병원이 제주대병원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교류 협력에 들어갔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에서 교육·훈련·진료, 기관 운영, 공공 의료 사업 개발 및 국가 보건의료 정책 수행에 관한 상호 협력을 맺었다.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수 의료진의 진료 교류를 활성화하고 임상 및 기초 분야 공동 연구와 학술 교류로 연구 협력 및 연구 역량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