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셀러몬의 밸런스 핏은 일본의 대체의학 연구자인 니시 가츠죠 박사가 고안해낸 누워서 하는 체형 밸런스 운동인 붕어운동을 자동으로 할 수 있게 돕는 운동기구다. 이 기구는 발을 올려두고 편안하게 누워 있는 방법으로 실내에서 운동을 하게 해준다. 이에 활동적인 운동에 부담을 느끼거나, 미세먼지 등으로 인해 야외보다 실내에서 운동하는 것을 선호하고, 운동이 귀찮거나 시간이 없는 이들에게 더욱 적합하다.
해당 운동기구는 체형 밸런스를 잡아주는 운동을 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강한 복부 자극을 통한 장운동으로 소화 및 배변 촉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척추와 허리를 집중적으로 강화하는 데 기여한다. 덧붙여 원적외선 건식 족욕이 가능해 체온 관리에도 이바지한다.
이러한 특징을 지닌 밸런스 핏은 지난해 10월 CJ오쇼핑에서 론칭한 이후 총 5회의 매진을 기록했으며, 단기간 내에 높은 누적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또한 최근에는 한 사회복지관에 힐링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도입된 후 지역 주민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어 경쟁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그에 따라 △생활 서비스 △교육 서비스 △유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