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데이즈는 반려동물이 주인의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엄선된 자체용품만을 생산·공급·수출하는 반려동물용품 전문 브랜드며, 수출유망기업선정 기업으로서 양질이 나은 제품을 직접 제조하고 수출에도 노력하고 있다. 이 브랜드가 선보이고 있는 반려동물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간식, 수제간식, 반려동물 화장실, 고양이 스크래쳐 등이 있다.
특히 펫데이즈의 고양이 전용 묘 스크래쳐 라인의 제품은 고양이의 행동습성의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쇼파형, 터널형, 놀이형으로 구성돼 있다. 이 제품은 고양이의 본능인 스크래칭을 할 수 있으며, 종이 파편이 날리는 등 위생을 고려한 디자인의 골판지 스크래쳐로 내구성이 강하고 장기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펫데이즈가 국내에서 직접 제조하는 고양이 화장실 ‘도도한’은 과학적 설계와 안락하고 큰 화장실로써 고양이뿐만 아니라 주인의 편리성, 경제적까지 고려한 교체형 타입의 제품이다. 이외에도 중국의 광산에서 직접 양질의 소디움 벤토나이트, 천연홍화씨 모래를 브랜드화시킨 ‘도도한 고양이 모래’ 제품은 빠른 흡수력화 사막화를 99%를 잡아준다.
더불어 반려묘를 위해 방부제, 첨가제, 인공화학물 등의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은 천연재료만을 까다롭게 엄선해 국내산 원재료로 직접 제조한 ‘참트릿’, ‘에프디트릿’의 치석제거 껌, 천연간식도 선보이고 있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그에 따라 △생활 서비스 △교육 서비스 △유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