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차별화된 웨딩프로그램 제공하는 복합연회 공간, 반포원
신랑, 신부가 원하는 웨딩 컨셉으로 진행되는 하우스웨딩 장소인 반포원이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웨딩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반포원은 획일화된 뷔페 중심으로 이뤄지는 웨딩 문화를 벗어나 신랑, 신부가 원하는 웨딩 컨셉을 충족시켜주는 복합연회 공간을 제공한다.

해당 브랜드는 단독 층에서 하루 3차례만 동시 예식으로 진행해 편안한 웨딩 분위기를 조성하고, 다른 팀의 하객과 섞이는 불편함이 없다. 또한, 최대 4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공간을 갖추고 있다.

이와 더불어 서울 시내 서래마을과 여의도 전경의 루프탑에서 야외 웨딩도 가능하여 다양하고 차별화된 웨딩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반포원은 ‘진실성 있는 음식’을 표방하며, 특급호텔 출신의 쉐프들이 직접 모든 음식을 조리해 건강한 홈메이드 음식을 하객들에게 제공한다. 특히 이 브랜드의 웨딩음식은 한식 또는 양식 코스 중 선택이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반포원 이수찬 대표는 “진심으로 축하하고 기쁨이 가득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웨딩 프로그램 연구 개발에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모든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그에 따라 △생활 서비스 △교육 서비스 △유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