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결혼 예물 전문 브랜드, 펠로다이아몬드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이아몬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펠로다이아몬드가 30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 웨딩 브랜드대상’ 인증식에서 예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펠로다이아몬드는 1:1 스타일링 맞춤제작을 통해 원석이 가진 아름다움을 최대한 극대화시켜 웨딩예물·커플링 등을 제작하는 오더 메이드 전문 브랜드다.

펠로다이아몬드는 국내외 트랜드를 반영하여 다양한 자체 디자인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킬 수 있는 독보적인 High Jewelry를 추구한다. 특히 해당 브랜드의 다이아몬드는 Carat(중량), Clarity(투명도), Color(색), Cut(연마 상태), Confidence(신뢰) 즉, 다이아몬드 선별의 가장 중요한 ‘5C’에 따라 등급을 결정한다.

이외에도 엄선된 국내 다이아몬드와 국제적 명성이 높은 GIA 다이아몬드만을 사용하며, 우수성과 정교함, 높은 품질 추구를 기반으로 디자인을 연구하고 있다. 아울러 펠로다이아몬드는 혁신적인 기술을 도입해 고객 신뢰를 위한 상위 1%의 다이아몬드 예물을 제작하며, 지속적인 고객관리 및 평생 AS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펠로다이아몬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디자인을 연구하며, 모든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웨딩예물, 커플링 등 다이아몬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인천, 수원, 천안을 비롯해 전국 지역으로 매장을 확산하여 고객님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전도유망한 특화 브랜드를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실질적으로 각 브랜드가 각자의 분야에서 미치고 있는 영향력을 판단해 부문별 브랜드 대상을 선정했다. 그에 따라 △생활 서비스 △교육 서비스 △유아 △프랜차이즈 브랜드 대상 등 전문성 있는 브랜드를 특화 선정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소비자들이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도울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기업과 브랜드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전망되는 ‘2017 대한민국 브랜드 어워즈’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 주관으로 진행됐다. 20세 이상의 소비 계층과 파워블로그 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 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을 선별했다. 이를 통해 총 19개 부문 252개 분야 600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고 총 63개 브랜드가 선정됐다.

김은영 기자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