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taptap’ 삼성카드가 오프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의 강자 ‘삼성페이’를 만나 더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삼성전자와 제휴해 포인트 적립과 일상생활에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탭탭(taptap)’을 출시했다.
삼성 리워즈는 삼성페이 사용에 따라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과 이벤트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이 포인트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페이로 결제 시 카드 결제 금액에 합산해 사용할 수 있다. 또 삼성페이 쇼핑몰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 참여 시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삼성 리워즈 삼성카드 탭탭’은 온·오프라인 결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삼성페이로 결제하면 10%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페이를 사용하지 않은 결제 건에 대해서도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0.3%의 삼성 리워즈 포인트 적립 혜택을 한도 없이 제공한다.
이 밖에 전월 신용카드 이용 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이동통신 요금 자동 납부 시 10% 할인 혜택을 월 5000원까지 부여한다.
삼성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6월 30일까지 삼성페이에 해당 카드를 등록하고 사용하면 1만 삼성 리워즈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연다.
연회비는 1만원이고 삼성페이 애플리케이션으로 신청할 수 있다.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