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아리따움, 8월 한 달간 ‘서머 파티 캠페인’
-정관장, ‘아이패스,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
-파스퇴르, ‘심으뜸과 쾌변 다이어트’ 참가자 모집
-쌍용차, G4 렉스턴 7인승 모델 출시
-11번가, 4색 푸드 기획전 실시
기가골프, 2018년형 여성용 풀세트 디오사 출시
[정리=김영은 기자] 기가골프 코리아에서 2018년 여성용 골프채 ‘디오사 풀세트’를 출시했다. 풀세트 제품은 골프채 12개와 고급 인형 커버, 바퀴가 장착된 캐리어형 캐디백과 360도 회전형 바퀴가 장착된 보스턴백 세트로 구성돼 있다.

드라이버는 비거리 추구형으로 편안한 어드레스와 경쾌한 타구음이 특징이다. 페어웨이 우드는 양방향으로 안정된 무게를 배분해 편안함을 제공한다. 2018년형 디오사 풀세트는 전국 250여 개 골프숍에서 판매된다.

◆아리따움, 8월 한 달간 ‘서머 파티 캠페인’
기가골프, 2018년형 여성용 풀세트 디오사 출시
아리따움이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제품들을 품목별 최대 50% 할인하는 ‘서머 파티 캠페인’을 8월 한 달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철 베스트 스킨 케어 제품을 파격적인 혜택에 판매한다. 아이오페와 라네즈는 다양한 스킨 케어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며 한율은 ‘어린쑥 수분 진정 크림’을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지친 여름 피부를 위한 순한 클렌징 아이템들도 풍성한 혜택을 적용한다. ‘서머 파티 캠페인’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 정관장, ‘아이패스,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
기가골프, 2018년형 여성용 풀세트 디오사 출시
KGC인삼공사는 수능을 앞둔 수험생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엄마차가 간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정관장 홈페이지 내에 학교별로 마련된 응원방에 들어가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30명 이상이 참여한 학교 가운데 추첨을 통해 5개교를 선정해 전교생에게 아이패스 응원 아이템(아이패스 키트, 건강 주스, 엽서)을 전달한다.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8월 14일까지 정관장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당첨 학교는 8월 23일 발표된다.

◆ 파스퇴르, ‘심으뜸과 쾌변 다이어트’ 참가자 모집
기가골프, 2018년형 여성용 풀세트 디오사 출시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유명 헬스 트레이너 심으뜸 씨와 함께 진행하는 ‘쾌변 다이어트 프로젝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파스퇴르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8월 21일까지 사연을 올려 응모하면 된다. 20~30대 여성만 참여할 수 있다.

101명의 예선 참가자들에게는 4주간 개인 피트니스센터 등록 지원금 10만원과 트레이닝 매트, 운동복, 쾌변 요구르트 등을 지원한다. 본선 진출자 10명에게는 심으뜸 씨의 전문 트레이닝과 쾌변 요구르트가 포함된 식단이 제공된다.

◆쌍용차, G4 렉스턴 7인승 모델 출시
기가골프, 2018년형 여성용 풀세트 디오사 출시
쌍용자동차가 3열 시트 추가를 통해 탑승 공간을 확대한 G4 렉스턴 7인승 모델을 선보였다. 쌍용차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파격적 혜택의 차량 관리 패키지 ‘프라미스 753 프로그램’을 함께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G4 렉스턴 전 모델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7년, 10만km 보증기간 연장 △5년 무상 점검 △엔진오일, 에어컨 필터 등 필수 소모품 3회 무상 교환으로 구성돼 있다.

◆11번가, 4색 푸드 기획전 실시
기가골프, 2018년형 여성용 풀세트 디오사 출시
SK플래닛 11번가가 무더위로 식욕마저 떨어지기 쉬운 계절, 고객들의 입맛을 돋워줄 ‘4색 푸드 기획전’을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건강에 도움이 되는 고유 색상을 지닌 ‘자연식품’부터 간편 조리법으로 집에서도 제품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게 한 ‘가정 간편식(HMR)’까지 350여 종의 상품을 주 단위 색상으로 구분해 판매한다. 8월 1주 차부터 4주 차까지 ‘노란맛’, ‘초록맛’, ‘보라맛’, ‘빨간맛’을 주제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