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자]
-GS리테일, 러시아 프리미엄 생수 ‘바이칼딥워터’ 판매
-제일헬스사이언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캡 웰’ 출시
-KB국민은행, 2040세대를 위한 신개념 연금 상품 선봬
-메이필드호텔, ‘서스티 문(Thirsty Moon)’ 맥주 축제 열어
-아디다스, ‘퍼렐 윌리엄스 테니스 컬렉션’ 출시
롯데 빅마켓, 독일 인기 보습 화장품 3종 선보여
[정리=김영은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회원제 창고형 마트 ‘롯데 빅마켓’이 12월 말까지 독일 인기 보습 브랜드 화장품 3종을 선보인다. 특히 해외 직접 구매(직구) 수준 가격에 판매해 직구족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판매하는 화장품 3종의 대표 상품은 독일 내 시장점유율 40%를 차지하고 90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세바메드(Sebamed) 시리즈’, 독일 소비자 보호 기관인 외코(OKO)에서 실시하는 품질 테스트에서 ‘우수(gut)’ 등급을 받은 ‘크림21(3개입)’. 알라토인·라놀린 등 24가지 자연 성분을 사용한 ‘겔라비트’ 등 3종이다.


◆GS리테일, 러시아 프리미엄 생수 ‘바이칼딥워터’ 판매
롯데 빅마켓, 독일 인기 보습 화장품 3종 선보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GS수퍼마켓·왓슨스는 러시아의 프리미엄 생수 바이칼딥워터(450mL)를 판매한다. 바이칼딥워터는 러시아에서 국빈이 방문했을 때 내놓는 생수로, 세계 최대 규모의 담수호로 알려진 러시아 바이칼호수 지하 430m에서 끌어올린 심층수다.

5억 년 전에 생긴 바이칼호의 심층수는 산소·칼슘·마그네슘을 비롯한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GS리테일은 프리미엄 생수 출시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일헬스사이언스,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캡 웰’ 출시
롯데 빅마켓, 독일 인기 보습 화장품 3종 선보여
제일헬스사이언스는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바이오캡 웰’을 새롭게 출시했다. ‘바이오캡 웰’은 한국인의 장 환경에 맞춰 17종의 다양한 균종과 장내 유익균을 선택적으로 증식하는 특허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카제이’ 균을 함유하고 있다.

‘바이오캡 웰’의 주원료는 기존 ‘아연’이 아닌 ‘코팅산화아연’을 사용해 소화 흡수성 및 안정성을 높였다. 또한 전 세계에서 각광 받는 고함량 베타글루칸 ‘웰뮨’을 함유한 프로바이오틱스는 국내 최초다.

◆KB국민은행, 2040세대를 위한 신개념 연금 상품 선봬
롯데 빅마켓, 독일 인기 보습 화장품 3종 선보여
KB국민은행은 젊은 세대들의 노후 준비를 위한 신개념 연금 상품인 ‘KB라떼 연금저축펀드’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노후 대비가 취약한 2040 젊은 세대를 위한 모바일 전용 연금 상품으로, 라테 한 잔 값을 매일 절약하면 목돈을 마련할 수 있는 ‘카페라테 효과’를 기반으로 설계됐다.

바쁜 2040 직장인을 고려해 아이콘으로 쉽게 입금하는 ‘아이콘 입금’도 도입했다. ‘아이콘 입금’화면의 라떼 연금 커피 아이콘을 누르면 5000원이 자동으로 연금저축으로 적립되는 방식이다.

◆메이필드호텔, ‘서스티 문(Thirsty Moon)’ 맥주 축제 열어
롯데 빅마켓, 독일 인기 보습 화장품 3종 선보여
메이필드호텔이 유러피언 스타일의 야외 정원 아트리움과 로얄마일 테라스에서 ‘서스티 문(Thirsty Moon)’ 맥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서스티 문’ 맥주 축제는 무제한으로 즐기는 국산 맥주와 함께 프랑스와 벨기에를 대표하는 수입 맥주를 즐길 수 있다. ‘청와대 만찬주’로 이름을 알린 세븐 브로이 등의 수제 맥주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맥주 애호가를 위한 맥주 빨리 마시기, 블리인딩 맥주 맞추기 대회부터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있다. 경품으로는 객실 숙박권,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페스타 런치뷔페 식사권 및 캐슬테라스 뷔페 식사권, 메이필드호텔 대표 와인 행사인 디오니소스 축제 (9월 16일~17일) 초대권 등이 있다. 더불어 재즈 밴드 루나힐의 낭만 넘치는 공연도 즐길 수 있다.

◆아디다스, ‘퍼렐 윌리엄스 테니스 컬렉션’ 출시
롯데 빅마켓, 독일 인기 보습 화장품 3종 선보여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뮤지션 퍼렐 윌리엄스와 협업한 ‘아디다스 테니스 컬렉션 by 퍼렐 윌리엄스’를 출시한다. 8월 28일부터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2017 US 오픈 테니스 대회’를 앞두고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1970년대 최고의 테니스 선수들의 클래식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또 흡습·속건 기능과 통기성이 뛰어난 클라이마쿨(Climacool) 소재를 사용했다.


kye02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