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중소형건축 설계 및 시공 전문 브랜드, 아시아인서울
중소형건축물 설계와 시공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건축전문기업 아시아인서울이 26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인증식에서 건축(중소형건축물)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아시아인서울은 독특한 디자인과 시공 노하우로 기획부터 건축 설계, 시공까지 일련의 작업을 원스톱 서비스로 제공하는 건축전문기업이다.

아시아인서울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시공능력을 선보여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켜, 유명 연예인과 영화감독, 저명인사들의 건축·설계 및 시공을 진행 중이다. 또한 건축물 준공과 동시에 사후관리, 건물하자보수 등에 신속하게 대응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이외에도 아시아인서울은 노후된 건물을 현재의 도심상황과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하는 리모델링을 진행해 임대 수익성 증대 및 부동산 가치 상승에도 일조한다.

아울러 해당 기업은 고객과 건설 전문가 그룹간의 원활한 소통을 진행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춘 컨셉을 제시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다. 덧붙여 최근에는 중소형건축물 설계, 시공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호평을 받고 있다.

㈜아시아인서울 건축사사무소 권영근 대표는 “중소형 건축물은 대한민국 건축산업의 근간으로서 건축물의 90%이상을 차지할 정도로 건축환경에 지대한 영향을 미치고 있다. 따라서 중소형 건축분야에 차별화된 건물 설계와 디자인을 통해 업계 경쟁력을 꾸준히 강화함으로써 유명 연예인, 인사들의 사옥, 빌딩 건축 의뢰는 물론, 이번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도 수상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디자인을 품질로 만족시킨다는 철학아래, 중소형건축물 분야의 설계 경쟁력을 인정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실질적으로 소비자들이 느낀 각 분야별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를 평가,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서비스와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에 따라 각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브랜드가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은 물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재고할 수 있는 기회로 평가받고 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국경제 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의 주관으로 진행된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20세 이상의 소비계층과 파워블로그기자단,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 평가로 인증 업체들이 선별되었다. 이를 통해 총 22개 부문 252개 분야 351개 기업의 브랜드 가치를 평가했으며, 총 57개 브랜드가 선정, 공표되었다.

choie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