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형사전문 법률 서비스, 더앤법률사무소
더앤법률사무소가 10월 18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법률서비스(형사전문)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더앤법률사무소는 경찰대, 대형로펌, 대기업 출신의 변호사들로 구성, 일선에서의 다양한 경찰 수사 경험을 통해 수사기관의 대응에 최적화돼 있다. 또한 서울지방경찰청·강남경찰서 외 다수 지방경찰청과 경찰서의 법률 자문을 맡고 있다.

증거 수집 전담팀을 운영, 신속하게 유리한 결정적인 증거를 확보하고 수사기관에 정확하게 대응하고 있다.

전 수사 과정에서 의뢰인과 함께 동행 하고 수사기간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의뢰인이 원하는 결과를 도출해 내기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앤법률사무소 이현중 변호사는 "사건을 의뢰인이 원하는 결과로 이끌었던 것이 신뢰와 만족으로 연결돼 한국 품질 만족도 1위의 영광을 갖게 한 원동력"이라며 "성범죄 등의 형사 사건의 경우 형사전문 변호사와의 상담을 받아보고 초기대응을 확실히 해야 한다"고 말했다.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6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4개월간 심사를 진행했고 최고경영자의 비전 및 경영 방침과 경영전략, 연구·개발(R&D) 활동, 고객 만족 등 총 5개 항목의 종합 점수를 집계해 선정했다.

한국품질만족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과 한국품질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 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돕고 기업에는 제품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엔 소비재·내구재·서비스 등으로 세분화해 총 64개의 품질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