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는 2015년 6월 론칭된 요가복 브랜드로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레포츠에 적합하도록 구성된 다양한 운동복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제품 젝시믹스 셀라 레깅스는 출시 이후 누적 200만 개 이상 판매를 달성했다. 또한 ‘전문 강사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품질을 만들어 내는 것’을 운영 철학으로 요가복 제품군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애슬레저룩 스타일도 상품으로 담아낼 계획이다.
이 밖에 젝시믹스는 2016년 여성소비자가 선정한 프리미엄브랜드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다.
젝시믹스 이수연 대표는 “요가복 브랜드로서 이번 수상에 선정돼 영광이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젝시믹스만의 운영 철학을 지킬 수 있도록, 글로벌 요가복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7 한국품질만족도 1위’는 대한민국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이 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별하기 위해 제정됐다.
학계·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과 소비자들의 평가를 기반으로 6월 1일부터 9월 29일까지 4개월간 심사를 진행했고 최고경영자의 비전 및 경영 방침과 경영전략, 연구·개발(R&D) 활동, 고객 만족 등 총 5개 항목의 종합 점수를 집계해 선정했다.
한국품질만족도는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과 한국품질만족도 1위 운영사무국의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이 평가를 통해 소비자들의 현명하고 객관적인 소비를 돕고 기업에는 제품의 품격을 더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엔 소비재·내구재·서비스 등으로 세분화해 총 64개의 품질 우수 제품과 서비스를 선정했다.
김은영 기자 cwy@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