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에버홈
편리하고 가치있는 주방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에버홈이 28일 서울 강남 신사동 더 리버사이드호텔에서 열린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 인증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주방가전)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

에버홈은 “고객의 생각이 상품을 변화시키고 발전시킨다”는 모토 아래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생활 속 고객의 불편함을 아이디어로 재해석해 제품에 적용하는 고객과 함께하는 주방가전 전문기업이다.

이번 수상은 2017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수상으로, 선호도와 만족도에서 모두 1위를 차지하는 등 2관왕으로 이를 반영하듯, 에버홈에서 판매하는 주요 제품들도 런칭 이후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기록하고 있다.

에버홈은 냄새와 연기 걱정 없는 ‘에버홈 양면석쇠구이기’, 대용량믹서기에 식재료 탈수·막늘박피 기능을 넣어 특허받은 ‘에버홈 짤스믹’, 깨끗한 유리 블랜더에 견고한 스텐의 파우더 분쇄를 적용한 ‘에버홈 글라스텐’, 8가지 기능을 손쉽게 조리할 수 있는 ‘에버홈 쿠킹마스터’ 등 차별화된 주방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12월 NS홈쇼핑에서 런칭 예정인 특허받은 ‘에버홈 직화구이기’는 600도의 석쇠로 직화의 불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은 물론, 연기와 기름 튐을 현저하게 낮춰 미세먼지와 추운겨울날씨에 환기가 어려운 요즘 매출이 기대되는 상품이다.

또한 에버홈은 대한민국조리기능장 이종임 요리연구가를 전속 모델로 계약했으며, 다양한 레시피와 효율적인 사용방법을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고객에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아울러 믹서기와 전열, 그릴주방 제품의 레시피 연구에 집중하고 있으며, 향후 주방가전뿐만 아니라 생활가전도 준비해 고객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는 기업으로 자리 잡고자 한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이 선별됐으며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부문의 415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53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