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클럽은 기업체·공기업 등 1000여 곳이 임직원 복지 서비스 마련을 위해 선택한 브랜드다. 기업 복지 강화 및 임직원 삶의 질 향상에 일조하고, 전국 800여 개 제휴시설의 매출 증대에 이바지한다.
웰빙클럽 멤버십은 헬스, 수영, 골프 등 건강증진을 위한 스포츠 멤버십과 공연, 영화, 커피, 스파 등 다양한 여가 문화를 즐기는 컬처 멤버십 두 가지 서비스로 나눠져 있으며, 시중가 대비 최대 80% 저렴한 금액으로 동시 가입도 가능하다.
웰빙클럽은 멤버십 회원이면 전국 어디서든 서비스를 누리도록 유비쿼터스형 자율 이용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으며, 웰빙 포인트와 모바일 앱 쿠폰 서비스 등 웰빙클럽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수남 대표이사는 “모든 직장인들과 함께 내일을 꿈꾸며 새로운 삶의 가치를 만들어가자는 사명으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시 하는 경영을 이어가며, 고객의 편리하고 스마트한 여가생활을 위해 웰빙클럽 모바일 어플 연구를 소홀히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경제지표 바로미터인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를 벗어나 실질적인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여 각 부문별로 세분화해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품, 서비스 등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한 행사로 진행됐으며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는 행사로 평가받고 있다.
‘2017 대한민국브랜드만족도1위’는 각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객관적인 공적심사를 통해 인증 업체들이 선별됐으며 내구재, 소비재, 서비스 등 산업 전반에 걸친 부문의 415개 기업을 심사했고 이 중 53개 업체가 선정, 공표되었다.
김은영 기자 kye@hankyung.com
© 매거진한경,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