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스마트폰 구매 고객에게 1억6000만원 상당 사은품 제공
(사진) 모델이 1일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스마트폰 프로모션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한경비즈니스=최은석 기자] LG전자는 최신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구매 이벤트인 '굿 체인지 굿 찬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발표했다.


LG전자는 1일부터 다음달까지 LG V30나 LG G6 등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이 '기프트팩' 앱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올레드 TV, 트롬 스타일러, 트롬 건조기, 코드제로 A9, 워치 스타일, 최신 구글 데이드림 뷰 등 총 1억6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고객은 퓨리케어 360도 공기청정기, 트롬 스타일러, 퓨리케어 정수기, 힐링미 안마의자 등 LG전자 건강 관리 가전 5종의 렌탈료 특별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LG전자는 제품별 맞춤형 혜택도 제공한다. LG V30, LG V30+를 구매하는 고객은 리듬 게임 '비트 피버'의 10만원 상당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 받는다.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가 제공하는 차세대 하이파이 스트리밍 규격 MQA(Master Quality Authenticated) 기반 스트리밍 서비스도 3월까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LG전자는 또한 이벤트 기간에 LG G6, LG G6+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B&O 플레이 이어폰을 무료로 증정한다. 쿠키잼, 길건너 친구들, 매직쥬얼, 심시티, 스파이더맨, 템플런 2 등의 게임에서 총 20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무료로 받을 수도 있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은 "고객이 LG 프리미엄 스마트폰만의 차별화한 디자인과 성능을 보다 쉽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choies@hankyung.com